공지사항

[3차 수강정정기간에 따른, 강좌 동기화 및 출석 안내]

Writer : 전용원
Wrote on : 2020-09-04 22:25
Hit : 647

안녕하세요?

교수학습지원센터 입니다.


현재 3차 수강신청 정정기간이 9월7일까지 예정되어 있습니다.

이에 따라, 수강신청한 교과목 반영(동기화)과 관련된 학생분들의 소중한 민원을 

Q&A 및 많은 전화를 통해 받았으며, 안내드리고 있습니다.


자주 묻는 질문으로 판단되어, 주말 내 수강정정하는 학생분들을 위해 관련 공지 드립니다.


현재 수강정정에 따른 교과목 반영 또는, 학적변동(휴학 등)으로 인한 반영은

다음날 새벽 5시에 반영되고 있습니다.

[동기화를 즉시 진행 할 수 있으나, 현재 수강하고 있는 학생들 및, 각종 학습활동을 진행하는 학생들이

문제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.(결석 또는, 과제 업로드 진행 불가 등)]


이와 관련하여, 많은 학생들이 정정된 교과목을 제때 수강 하지 못하여

발생 할 수 있는 출결 문제에 관한 민원이 많이 접수 되고 있습니다.


현재 교수님들의 모든 강의는 2주로 셋팅이 되어있습니다.

이후에 교수님의 교육 방향에 따라, 출석인정기간이 정정될 수 있으나, 

첫주 강의는 수강신청정정 기간이 포함되어 있으므로, 2주를 설정을 권장하고 있습니다.


간혹 3차 수강정정기간에 출석인정기간이 1일 또는 1주일로 되어 있어,

출결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아래 연락처 또는 Q&A에 글을 남겨 주시면 

조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

교수학습지원센터 : 041-570-1460, 1461


 요약

   1. 수강 정정으로 인한, 강좌동기화는 익일 새벽 5시 진행(각종 문제 발생 최소화)

   2. 간혹 1주차 강의가 1일~7일 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음

   3. 이에 출결 문제가 발생 할 경우 연락처 또는 Q&A에 민원 접수 요청


학생 여러분 코로나19사태와 관련하여 1학기 전면 비대면 

2020학년도 2학기 현재에도 비대면 교육을 진행함에 있어, 많은 불편함이 있으실 것으로 사료됩니다.

조속한 대응과 민원 해결을 통해 학생 분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